게시판
2006~7년경 IMF 이전에 공무원으로 근무 하던 중 친구의 사업에 끌려들어가 여러은행에서 돈을 빌려 두입하였으나 사기를 당하고 돈을 돌려 받지 못하였습니다. 이후에 IMF 사태가 터지면서 이자가 엄청나게 늘어나기에 어쩔수 없이 직장에 사표를 내고,이일 저일 하였으나 빛을 갚을 수가 없어서 포기하고 지내면서 이사를 여러번하게 되고 이일로 이혼을 하여 여기저기서 지내거나 자식들과 집에 거주하기도 하면서 지냈습니다. 자식들에게 피해를 줄까봐 주소를 다른 곳에 두다보니 채권자가 임의로 주소를 말소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수년간 직장을 얻어 생활하기도 하였으나 사채가 있어서 이것을 갚느라고 은행권은 포기를 하여 지금에 이르렀습니다.
IMF 사채이전에는 은행권에 대출한도가 없어서 여러곳에서 빌렸었는데 나중에 은행이 파산하거나 통폐합하면서 어느 은행에 얼마의 채무가 있는지 얼마나 연체이자가 붙었는지 하는 것도 잘 알 수가 없었습니다.
이제 나이를 먹다보니, 어떻게든 빛을 처리하여 자식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게 해야 겠다는 생각뿐입니다. 처음에 빛은 1억 조금 넘는정도였으나 지금 늘어난 빛은 2억 내외 입니다.
2014년 이후로 일은 못하고 있습니다. 중간 중간 일당일만 한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최근에 대법원싸이트에서 재판기록을 찾아보고 그 내용을 정리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지급 직업이 없으며 가진 재산도 아무것도 없습니다.건강이 나빠 (목디스크,허리디스크,눈강등,고혈압등) 일을 할 형편도 아닙니다.저는 1952년생 입니다. 지금을 딸과 함께 지내고 있습니다.
제가 정리한 자료를 보내드립니다. 참고하시어 고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사무장
선생님께서 저희 사무실로 방문을 해주시면 자세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3 년전
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